메뉴 건너뛰기

본문시작

전 노년부 회장 인사말

운영자 2008.03.17 19:35 조회 수 : 6034

 

회장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안양시 바둑 동호 회원 여러분!

바둑이 대한체육회의 체육 종목으로 인정 되면서 안양시 바둑협회와 인연이 되어 홈페이지의 지면을 통하여 인사를 드리게된 회장 김 종화 입니다.

안양시의 바둑 동호인 중에서도 노년층의 바둑 저변 열기는 산업체의 일선에서 일하는 근로자의 얼굴에 송송히 맺히는 값진 땀방울의 의미와 같이, 정신 두뇌 건강 스포츠로 일상 생활의 건전한 놀이 친구로 가장 많은 사람들 속에 사랑을 받는 종목이라 관심도는 아주 뜨겁다고 할 수 있습니다.
 

안양시에서 이종구 바둑 협회장 을 중심으로 바둑협회가 창립되어 우리의 노년층이 한 식구가 되어 바둑의 저변 확대및 바둑의 스포츠 문화 창달 구현에 뜻을 같이 하게된 점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동안 단순히 취미로 즐기던 때와 달리 이제는 바둑 종목이 체육으로 전환 되면서 바둑계에 많은 변화와 발전이 되리라 보여집니다.

저희 노년부는 바둑협회의 임원진과 협력하여 보탬 보다는 안양시의 붐 조성에 한 식구가 된다는 마음으로 협회가 추진하는 행사에 적극적으로 동참 하도록 할것입니다.
 

끝으로 바둑협회의 모든 관계자 여러분께 노년층의 삶의 정신 건강에 풍요가 되도록 바둑 행사의 참여 기회를 많이 만들어 주시는 점에 감사를 드리오며,바둑동호인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같이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노년 사이트 주소: http://www.komericanjournal.com